Travel 4 - Columbus, OH

2008. 1. 9. 16:46 from Carlson
2007년 여행의 마지막 도시는 현호와 현진이가 다닌 Ohio State University가 있는 오하이오주의 Columbus입니다. 그야말로 대학도시지요. 오하이오 주에는 대도시(프로스포츠 팀의 연고지..;)인 신시내티와 클리블랜드가 있습니다만, OSU가 있는 콜럼버스가 주도라고 하네요.

그동안 있던 마이애미나 아틀란타는 비교적 남쪽이여서 따뜻했던 반면 (사실 아틀란타는 그렇게 따뜻하지만은 않았습니다) 콜럼버스는 본격적인 Midwest스럽게 꽤 쌀쌀하더라구요.

미네소타에서는 혼자 지내니까 적적한데, 콜럼버스에서는 친척들이랑 같이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Ohio State University의 B-school인 Fisher 건물 앞입니다. Carlson은 그냥 달랑 건물 하나인데 비해(이제 학부 건물을 짓고있지만) Fisher는 건물이 4개인가 그렇더라구요. 안에 들어가봤더니 Carlson보다 고급스럽게 보이더라는.



콜럼버스 동네 구경도 하고, 현진이 친구들과 함께 스키도 타고 (베어스타운 같은 스키장이였지만 오랫만에 스키 타서 잼있었지요) 작은엄마가 해주시는 밥도 먹고. 잘 지내다가 미네소타로 돌아갔습니다. core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었던 아주 좋은 여행이였네요.

Posted by chxngx :